‘FINAL FANTASY BRAVE EXVIUS’, ‘발키리 프로파일: LENNETH’와 콜라보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gumi Inc.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고전 RPG ‘발키리 프로파일: LENNETH(이하 발키리 프로파일)’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이용자들은 11월 9일(금)까지 게임 내에서 기간 한정 ‘발키리 프로파일’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픽업 소환을 통해 ‘발키리 프로파일’의 주인공인 레나스, 프레이, 아류제, 루시오, 제라드를 유닛으로 얻을 수 있고, 레이드 이벤트 망실의 도시 디판 내에 등장하는 바로바로사에 도전할 수도 있다.

이용자는 레저드 발레스의 탑에 입장해서 자신의 유닛과 조합을 시험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발키리 프로파일’ 앱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면서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