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대전 격투 게임 '파이팅 EX 레이어' 정식 한국어판 출시 예정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아리카(ARIKA)의 대전 격투 게임 '파이팅 EX 레이어'를 PlayStation®4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또한 출시와 함께 배포되는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 자막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이팅 EX 레이어」는 아리카에서 개발한 ‘EX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과거 작품에 등장했던 캐릭터들 중 총 15명을 플레이할 수 있고, 언리얼 엔진 4로 새롭게 디자인된 캐릭터들과 배경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탑재!

이번 작품에서는 기본적인 오프라인 대전과 온라인 대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CPU와 대전하며 엔딩을 볼 때까지 플레이하는 1인용 아케이드 모드와 연습용 트레이닝 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각 캐릭터별로 준비된 미션을 클리어해 나가는 엑스퍼트 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 격투 게임 초보부터 고수까지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입력 타입

격투 게임을 처음부터 하는 사람들을 위해 「파이팅 EX 레이어」에서는 복잡한 입력 없이 간단한 커맨드로 필살기와 콤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레시브’ 조작을 제공한다. 물론 기존부터 격투 게임을 즐겨온 유저들을 위해 기본적인 ‘클래식’ 조작 또한 마련되어 있다.

■ ’강기’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강화시켜라!

대전 도중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강기’를 발동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다. 대전을 시작하기 전에 총 5개의 강기가 들어 있는 하나의 ‘덱’을 고를 수 있고 각 덱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준비되어 있으므로 개인의 플레이에 알맞은 강기를 조합하는 것이 승리의 핵심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파이팅 EX 레이어」 정식 한국어판의 발매 일정 및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