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블라썸, 국내 은단 생산업체 '고려은단'과 파트너십 체결

게임뉴스 | 손창식 기자 | 댓글: 8개 |
자료 제공: 마크오




이스포츠 마케팅 컴퍼니 주식회사 마크오와 비타민 전문기업 고려은단은 마크오가 매니지먼트 중인 팀 블라썸과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제품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려은단은 이스포츠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팀 블라썸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파트너십을 체결한 마크오는 2017년 오버워치 APEX S4와 APAC Premier를 우승한 GC 부산 팀 운영과 함께 18년부터 이스포츠 브랜드인 팀 블라썸으로 오버워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포트나이트 등 다수의 이스포츠 팀 운영 및 지난 5월 이스포츠 여성 브랜드인 블라썸 브리즈를 론칭하며, 이스포츠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고려은단은 1946년 설립된 국내 유일의 은단 생산업체로 비타민C제품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한 병에 14개에 해당하는 1,000mg의 비타민C가 들어있는 음료로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주식회사 마크오의 박신영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결정해준 고려은단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
다는 말씀을 드리며, 고려은단의 다양한 비타민 제품군과 함께 더욱 활기찬 팀 블라썸(BLS)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