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파이팅 EX 레이어' 한국어판 12월 28일 출시…4일부터 예판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아리카의 대전 격투 게임 '파이팅 EX 레이어'의 PlayStation®4정식 한국어 패키지판의 출시일을 다가오는 28일(금)로 밝히고, 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파이팅 EX 레이어」는 아리카에서 개발한 ‘EX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과거 작품에 등장했던 캐릭터들 중 총 15명을 플레이할 수 있고, 언리얼 엔진 4로 새롭게 디자인된 캐릭터들과 배경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2월 28일(금) 출시되는 한국어판의 경우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 자막이 지원될 예정이다.

금일(4일)부터 시작하는「파이팅 EX 레이어」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판매는 12월 27일(목)까지 진행된다. 초회 패키지판에는 추가 캐릭터인 ‘호쿠토’와 추가 강기 덱10종 세트를 전부 이용할 수 있는 DLC 코드를 포함하며,예약 구매를 할 경우 ‘오리지널 파이팅 EX 레이어 마우스 패드’를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한정수량제공)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탑재!

이번 작품에서는 기본적인 오프라인 대전과 온라인 대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CPU와 대전하며 엔딩을 볼 때까지 플레이하는 1인용 아케이드 모드와 연습용 트레이닝 모드가 준비되어 있다.여기에 각 캐릭터별로 준비된 미션을 클리어해 나가는 엑스퍼트 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격투 게임 초보부터 고수까지 즐길 수 있는두 가지 입력 타입

격투 게임을 처음부터 하는 사람들을 위해 「파이팅 EX 레이어」에서는 복잡한 입력 없이 간단한 커맨드로 필살기와 콤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레시브’ 조작을 제공한다.물론 기존부터 격투 게임을 즐겨온 유저들을 위해 기본적인 ‘클래식’ 조작 또한 마련되어 있다.


■’강기’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강화시켜라!

대전 도중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강기’를 발동시킬 수 있으며,이를 통해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다.대전을시작하기전에총 5개의 강기가 들어 있는 하나의 ‘덱’을 고를 수 있고 각 덱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준비되어 있으므로 개인의 플레이에 알맞은 강기를 조합하는 것이 승리의 핵심이다.

PlayStation®4 로 출시되는「파이팅 EX 레이어」한국어 패키지판 예약판매와 예약특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포스트 & 블로그,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