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그동안 놓친 한정 장비가 있다면 주목! '반짝 특집' 겨울 축제 개최

게임뉴스 | 김강욱 기자 | 댓글: 10개 |
몬스터헌터 월드에 겨울 축제가 시작됐다. 최초로 콘솔과 PC 동시에 '반짝 특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인 한국 기준 12월 18일 오전 9시까지 지금껏 열렸던 거의 모든 이벤트 퀘스트가 동시 개방된다. 이벤트 종류는 콘솔과 PC가 다소 다르다.

겨울 이벤트 기간에는 집회구역에 특별한 장식이 달린다. 퀘스트 접수원의 의상도 겨울에 맞게 털 의상으로 교체된다.

콘솔 버전에는 오리지널 장비인 '파란 별의 태도'와 동반자 장비 '파란별 고양이 세트'를 만들 수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을 비롯해 데빌메이크라이, 록맨, 호라이즌 제로 던 등의 콜라보가 12월 18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흔들흔들 페이크'와 '봉인의 안대'의 덧입기 장비를 입수할 수 있는 날으는 자에게 두려움은 없다와 뻣뻣 바늘꽂이 해머 제작이 가능한 망나니, 일찍 일어나 산책하다등이 시작됐다.

PC 버전에서는 맘-타로트 이벤트가 다시 시작된다. 이에 더해 종결 대검으로 평가받는 '용열기관식 [강익]+', 이른바 로켓 대검을 얻을 수 있는 헌터들의 오랜 꿈 퀘스트가 진행된다. 로켓 대검 획득 퀘스트는 장비의 성능에 비해 이벤트 난이도가 상당히 낮은 편이니 이번 기회에 획득해두어야 한다. 콘솔에서 열린 USJ 콜라보 이벤트는 한국 기준 12월 14일 오전 9시부터 1월 4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 (콘솔 버전) 이벤트 퀘스트 스케쥴 [바로가기]
☞ (PC 버전) 이벤트 퀘스트 스케쥴 [바로가기]


오리온 덧입기와 장비를 만들 수 있는 '반짝임 티켓'은 이벤트 기간 중 매일 한 장씩 로그인 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배포 퀘스트를 진행해 추가 티켓을 얻을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이 넉넉하고 필요 갯수가 많지 않아 기간 내에 달성하기가 어렵지 않다. 덧입기 장비 교환은 티켓 5장이 필요하다. 방어구로도 제작할 수 있다.

이번 겨울 이벤트는 기간 한정 장비가 많아 그동안 얻지 못했던 각종 수집품들을 채워넣기에 적당하다. 특히 로켓대검은 대검 유저라면 반드시 제작해야 하는 장비다. 이밖에도 수면 속성 쌍검인 '폭신폭신 자애'와 모스/아이루 페이크, 동반자 장비인 록맨α 등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것들이 많다.

PC/PS 에서 진행된 바 있는 이벤트 장비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인벤 '달쿠' 유저의 "역대 모든 이벤트 장비 정리" [바로가기]



▲ 오리온 덧입기 장비 외형. 색깔만 맞추면 산타 느낌이 난다.




▲ 스노우 고양이 외형. 눈사람이 귀엽게 뛰어다닌다.




▲ 반짝 특집 기간 중 집회구역




▲ 접수원 의상도 바뀐다.




▲ 1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한정 장비 이벤트 목록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