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RPG ‘전지장갑3D’ 국내 서비스 계약 체결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Yuxuan yu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전지장갑3D’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전지장갑3D’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강력한 탱크를 수집하고 조합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로 이미 중국에서 서비스하며 탄탄한 팬층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는 실제 제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한 탱크를 지휘하는 지휘관이 되어 턴제형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보다 강력한 탱크 부대를 육성하기 위해 자신에게 배속된 다른 지휘관과 탱크를 업그레이드하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강력한 탱크 부대를 만들어 다양한 PVE 및 PVP모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PVP모드의 경우 아레나, 세계보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뤄볼 수 있으며, 길드에 가입해서 다양한 길드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에 더욱 몰입해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제2차 세계대전의 강력한 탱크를 수집하고 다양한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전지장갑3D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실제 전장에서 활약한 탱크를 수집하고 조합하며 강력한 탱크 부대를 만들고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의 매력을 많은 분들께서 느끼실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좋은 게임성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