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신화 RPG '신세계' 사전예약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중국의 완미세계가 개발하고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환생신화 RPG ‘신세계(중국 현지 서비스명: 윤회결)’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환생신화 RPG [신세계]는 동양 판타지 컨셉의 모바일 RPG로 서유기, 봉신연의 등 중국 고전과 동양 설화에 나오는 각종 영웅들의 스토리를 재 각색해 만들었다. 게임 곳곳에 이들을 엮는 방대한 세계관,3D 애니메이션, 한글 풀보이스와 함께 PVP, PVE,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또한 손오공, 우마왕, 삼장 등 우리에게 익숙한 40여명의 다양한 영웅들의 고유스킬, 상성과 함께 캐릭터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플레이위드는 신세계의 모든 음성 및 자막 등을 수준높은 한글화 작업을 통해 보다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번 사전예약에는 1월 ios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웹툰 [신과함께]의 대표 캐릭터인 덕춘, 강림도령, 해원맥과 함께 2019년 운세보기, 가위바위보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공식 홍보 영상, 갤러리도 감상할 수 있다. 이어 웹툰 [신과함께]와 관련된 캐릭터와 지속적으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게임의 홍보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의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덕춘캐릭터, 다이아 500개, 캐릭터 소환권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이 밖에 사전예약 누적 달성인원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른 선물, 응모권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다.

플레이위드 모바일 사업 조현수 팀장은 “신세계는 동양의 다양한 영웅을 만날 수 있는 RPG로 조합, 스킬, 타격감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브랜드 페이지에 공개된 다양한 정보를 통해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