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택틱스, 출시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3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시험의 미궁’과 ‘환생 시스템’ 등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된다.

먼저 ‘환생 시스템’이 추가돼 기존보다 강력해진 환생 영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던전인 ‘시험의 미궁’을 통해 환생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원더택틱스’ 대표 스타를 뽑는 ‘스타 콘테스트’를 진행해 영웅 제작 기회와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고, ‘3주년 기념 출석부’ 등 새로운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원더택틱스’ 3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신화 영웅 소환서’와 ‘하이퍼데빌’을 지급하며,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해 ‘전설 영웅 소환서’ ‘다크 데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또는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