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BIS, 블랙슈트처럼 핏이 살아있는 미들타워 'T210'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오르비스




신규 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ORBIS(오르비스, 대표 김정훈)에서 블랙슈트를 입은 듯 깔끔하고 모던한 핏이 살아 있는 T210 화이트 LED 듀얼링 2면강화유리 케이스를 출시한다.

T210 화이트 LED 듀얼링 2면강화유리 케이스는 합리적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2면강화유리 제품으로 블랙을 기반으로 화이트 듀얼링 LED를 적용하여, 블랙과 화이트의 절묘한 조합으로 블랙슈트를 입은 듯 깔끔하고 모던한 핏이 살아 있으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미들타워 케이스다. 4개의 화이트 듀얼링 LED를 기본제공하여 별도의 팬 장착 없이도 충분한 조명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뛰어난 확장성으로 다양한 부품들과의 호환성도 높아 시스템 구성이 편리하다.

T210 화이트 LED 듀얼링 2면강화유리 케이스는 206mm 폭을 지닌 중급형 미들케이스로 3.5 베이 2개, 2.5 베이 5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USB 3.0 x 1ea, USB 2.0 x 2ea, HD Audio 포트가 적용되었고, CPU 쿨러는 최대 160mm, 그래픽카드는 최대 340mm 길이까지 장착 가능하며, 전면 360mm 수냉쿨러 장착을 지원한다. 내부로의 먼지 유입을 막는 먼지 필터가 적용되어 있으며, 손나사와 원터치 베젤 분리로 손쉽게 조립할 수 있다.

오르비스 관계자는 "T210은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시스템을 꾸미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며, "최근 유행처럼 번지는 화려한 RGB LED 스타일에 질린 사용자들에게 좋은 선택의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