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콘솔과 PC 크로스플레이 지원하는 인디 액션 게임 '하이퍼 잼'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10개 |

인디 개발사 비트 드래곤(Bit Dragon)의 신작 게임 '하이퍼 잼'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하이퍼 잼'은 최대 4명의 유저가 멀티 플레이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아레나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사이버펑크 향취가 물씬 풍기는 도시, 폭포수가 흐르는 정글, 공장, 휴양지 등 다양한 장소에서 벌어지는 빠른 템포의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유도 미사일과 검, 망치, 활 등 저마다 다르게 활용할 수 있는 무기들은 물론, 대시, 빙결, 과부하, 부활 등 다양한 특색의 '특성' 시스템까지 갖춰져서 자신 만의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이 가능하다.

트레일러 영상만 보면 평범한 파티형 대전 액션 게임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하이퍼 잼'의 가장 큰 특징은 PS4와 XBOX ONE, 그리고 PC 플랫폼에서 온라인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는 점에 있다. 대전 액션 장르에서 원활한 매칭을 위한 '충분한 유저 수'는 서비스 유지를 위해 꼭 필요한 요소이므로, 2종의 주요 콘솔과 PC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는 점은 큰 강점이 될 수 있다.

'하이퍼 잼'은 오는 2월 12일, PC와 XBOX ONE, PS4 플랫폼을 통해 동시 출시되며, 스팀 버전은 12.99달러(한화 약 1만 4천 원), 콘솔 버전은 14.99달러(한화 약 1만 7천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