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마법, 12번째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의 열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등급인 고대 전설 이상급 ‘태고’ 아이템이 대거 추가되고, 캐릭터 전투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신규 태고 장비, 신규 보석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시나리오 기반의 퀘스트와 태고 아이템 강화재료를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연옥 던전, 계급장을 추가하는 등 풍성한 콘텐츠로 이용자 맞이에 나선다.

룽투코리아 측은 이번 '검과마법' 열 두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30일까지 4주간 태고 장비(태고 용의 발톱, 태고 용의 혼, 태고 연마제, 태고 용의 구슬 등)을 지원하는 역대급 규모의 혜택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끈다. 우선, 업데이트 기념 2행시 짓기 이벤트를 통해 목표 댓글 수량을 달성할 때마다 50만 골드, 활성화 순금, 조화의 신철, 우주운석을 순차적으로 증정한다. 또 연옥 산책자 인증 이벤트, 신병 10레벨 인증 이벤트를 통해 각각 태고 연마제, 태고 용의 혼, 태고 용린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며, 각 이벤트마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직업 변경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태고 등급 방어구, 태고 무기 레벨업, 새로운 속성 보석, 골드 및 강화석 가운데 이용자가 직접 원하는 보상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선호도가 가장 높은 아이템을 증정하는 투표 이벤트도 실시한다.

‘검과마법’은 판타지 풍의 세계관과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방대한 시나리오와 콘텐츠, 뛰어난 타격감이 강점인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과마법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