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성장 콘텐츠 '장비 각성'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전문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성장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연금▲대장▲보석세공▲마법부여▲요리로 구성된 '전문 기술'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특정 재료로 제작하는 시스템으로, 기술에 따라 변환할 수 있는 재료가 달라진다. '연금'은 엘릭서 재료, '대장'은 장비 재료, '보석세공'은 집혼석과 장신구 재료, '마법부여'는 캐릭터와 장비 강화에 필요한 재료, '요리'는 섭취 시 버프 효과가 있는 재료로 제작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각성 시스템이 추가된다. 장비 각성은 기존의 ‘대장’ 전문 기술을 통해 제작된 UR 등급의 장비를 추가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총 3단계의 각성을 거쳐 기본 능력치 성장 및 랜덤 옵션 추가와 함께 기존 스킬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는 마력석을 장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엘릭서와 집혼석의 최고 등급인 SR 등급의 상위 등급을 각각 선보인다. 전문 기술 ‘연금’을 통해 얻은 초월 재료를 소모해 SR 등급의 엘릭서를 초월할 수 있으며, 5 단계의 초월 후 UR 등급의 엘릭서로 승급할 수 있다.

같은 방식으로 전문 기술 ‘보석세공’을 통해 얻은 초월 재료를 소모해 SR 등급의 집혼석을 초월할 수 있으며, 5단계의 초월 후 UR 등급의 집혼석으로 승급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전문 기술 ‘마법 부여’를 통해 얻은 핵심 재료를 소모하면 S 등급 이상의 탑승펫에 마법을 부여할 수 있다. 부여된 마법은 특정 재료를 사용하여 추가적인 성장과 초월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전문 기술에 ‘의뢰소’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의뢰소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전문 기술로 제작할 수 없는 아이템을 타 이용자에게 제작 의뢰를 요청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019 네로의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종 던전 클리어 등 특정 미션을 통해 주사위 포인트를 획득해 ‘하거인의 비전서’, ‘탑승펫 장비 강화 주문서’ 등 성장에 필요한 주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해당 이벤트를 통해 ‘생선 포인트’를 모아 신규 약초 및 엘릭서, 전문 기술에 필요한 액션 포인트 등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