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셜D 대회 '신∙사상 최속 전설 2019', 한국 대표 선발전 2월 16일(토) 개최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유니아나는 세가의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이니셜 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 공식 대회 '신∙사상 최속 전설 2019'에 참가할 선수 선발을 위한 한국 대표 선발전을 2월 16일(토)에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선발전은 2월 16일(토) 수도권 소재 이니셜 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 가동 점포에서 진행된다. 상세 점포는 추후 발표 예정이며, 참가 커트라인은 카리스마 레벨 85 이상이다. 지원자들은 현장 신청을 통해 참가 가능하며, 타임어택으로 예선전을 진행 후 1 vs 1 토너먼트를 통해 본선 승부를 가린다.

한국 대표 선발전 1위를 거둔 참가자에겐 100만 원 상당의 상품과 '신∙사상 최속 전설 2019' 본선 대회 출전권이 주어지며, 2위부터 4위까지는 순위에 따른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이니셜 D 제로 한정 아이템 '타코미터 : 퓨처 (아쿠아)' 등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선발된 1인은 3월 23일(토) 일본에서 개최되는 '이니셜D 스테이지 제로 공식 국제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본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니아나 이니셜D 공식 트위터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