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3rd, '천궁의 추적자'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miHoYo]




miHoYo(miHoYo Limited,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천궁의 추적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타의 두 번째 슈트이자 A급 발키리인 ‘헌트 슈트·팬텀 아이언’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헌트 슈트·팬텀 아이언’은 필살기를 발동 시 자율 추적 병기인 수렵자 카본을 소환할 수 있으며, 차지 공격을 발동하면 슈퍼차지 상태에 진입하고 슈퍼차지 상태에서 뇌전 원소 대미지를 발동하면서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짜릿함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무한 심연 ‘디랙의 바다’가 함께 추가되어 새로운 맵에서 무한 심연 모드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흰 눈이 덮인 신비의 나라에서 제로부터 새롭게 모험을 시작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겨울동화 ‘윈터 랩소디’까지 이번 버전에서 개방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캐릭터와 파티를 구성하고 동시에 캐릭터가 제시하는 수수께끼를 풀면서 다음 앱에 입장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스킬 레벨 업 혜택 이벤트가 진행되어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레벨 업 진행 시 소모 골드가 20% 할인된다. 이와 더불어 ‘붕괴3rd’는 업데이트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함께 공개해 이용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miHoYo 관계자는 “붕괴3rd가 천궁의 추적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매력 만점 신규 슈트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된 만큼 더욱 새로워진 플레이로 붕괴3rd를 즐겨주시길 바란다. 신규 캐릭터 체험 스테이지와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로 드리는 프로모션에도 많이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