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토리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 28일 CBT 진행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16개 |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대표 김민규)는 28일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Exos Heroes)’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2월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게임 설치 및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브랜뉴보이’ 및 ‘RPG매니저’ 등을 개발한 바 있는 개발사 우주(OOZOO)가 선보이는 모바일 최신작으로, 지난 12월 진행한 기업 간담회 LPG(LINE Games-Play-Game): with Press를 통해 최초 공개된 바 있다.

이 게임은 주인공 ‘제온’이 고대 유적지에 감춰진 비공정과 함께 발견한 목걸이의 저주를 풀기 위해 동료들과 펼치는 모험담을 깊이 있는 스토리로 담아냈으며,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 표현된 200여 종의 캐릭터를 수집, 육성해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개성에 기반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테스트를 통해 ‘르노브’ 및 ‘그린랜드’ 등 총 2개 월드맵과 다섯 개 챕터가 공개되며, 스토리모드 외에도 유저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PvP 모드 ‘제벤스투니어’ 및 ‘유피르의 미로’ 등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CBT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를 통해 총 두 차례 특별 ‘페이트 코어(코스튬)’를 제공하며, ‘히어로즈 페스타’를 통해 요일별로 주어진 도전 과제를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 캐릭터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엑소스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CBT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