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 정식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31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를 추가했다.

고대 유물에 매료된 호기심 많은 모험가 ‘패스파인더’는 탐사 도중 저주를 받아 고대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된 궁수 캐릭터다. 전용 무기 ‘에이션트 보우’를 착용, 고유한 특성을 지닌 세 개의 궁술을 연계하며 전투하고, ‘렐릭 게이지’를 충전해 강력한 스킬을 구사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담긴 ‘패스파인더 사전생성 상자’를 지급하고,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 ‘패스파인더’의 배경 스토리가 담겨 있는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한편, 31일에는 ‘어드벤처러 티어’ 4등급인 ‘시니어’ 등급, 이어 2월 14일에 ‘베테랑’ 등급을 오픈하고, ‘스탯 강화’, ‘주간보상 선택 가능 개수 증가’ 등 다양한 승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 ‘창공의 황금돼지’를 시작으로 주차별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어드벤처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3분 동안 PVE와 PVP가 혼합된 전장 이벤트 ‘배틀 호라이즌’을 플레이하면 ‘어드벤처 코인’을 제공하고, 시즌 종료 후 랭킹에 따라 ‘캐시 무기’, ‘데미지 스킨’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설 연휴를 맞아 2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설날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어드벤처 코인’으로 다양한 치장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설 코인샵’을 2월 20일까지 한시적으로 개설한다.

2월에는 ‘프리미엄 PC방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PC방 일간 접속 시간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5만 ‘메이플포인트’, ‘블랙 큐브 20개’ 등 보상을 제공하고, 2월 23일에는 게임 접속 장소에 상관없이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최대 5번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어드벤처 슈가타임’을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