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인격, 신규 캐릭터 및 설 이벤트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X.D. Global




X.D. Global은 1vs4 비대칭 서바이벌 멀티플레이 대전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주에는 새로운 감시자 캐릭터 ‘꿈의 마녀’와 희대의 스킨 [우제트], 새로운 실내 맵 [화이트샌드가 정신병원] 및 설날 이벤트 한정 패키지가 추가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감시자 ‘꿈의 마녀’가 장원에 추가된다. ‘꿈의 마녀’는 오늘 오픈된 시즌4 정수에서 희대의 스킨-우제트를 획득할 시 같이 지급되어, 연합 사냥 및 잠시동안 랭킹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시즌4 정수에는 다양한 새로운 스킨, 대기동작 및 감정 표현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새로운 실내 맵이 추가되었다. 연합사냥 및 잠시 랭킹전을 제외한 모든 모드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유저들은 공포스러운 폐허가 된 정신병원 체험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우산의 영혼 ‘만춘’ 패키지가 32% 할인된 가격으로 기간 한정 판매되며, 패키지에는 희대의 스킨 ‘우산의 영혼-아득한 바람’ 및 진기한 액세서리 ‘우산의 영혼-타오르는 향’이 포함되어 있으며, 상점에서 오직 메아리로만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스킨 ‘우산의 영혼-아득한 바람’과 액세서리 ‘우산의 영혼-타오르는 향’은 상점에서 개별적으로도 판매되고 조각 또는 메아리로 구매할 수 있다 했으며, 만약에 유저가 패키지 구성품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패키지의 가격이 그에 따라 낮아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도둑 ‘봄의 춤’ 패키지가 32% 할인된 가격으로 기간 한정 판매되며, 패키지에는 희대의 스킨 ‘도둑 스킨-봄의 춤’ 및 진기한 액세서리 ‘액세서리-폭죽’이 포함되어 있으며, 상점에서 오직 메아리로만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스킨 ‘도둑 스킨-봄의 춤’과 액세서리 ‘액세서리-폭죽’은 상점에서 개별적으로도 판매되고 조각 또는 메아리로 구매할 수 있다 했으며, 만약에 유저가 패키지 구성품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패키지의 가격이 그에 따라 낮아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이외에도,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많은 최적화 및 공평한 대결을 위해 각종 버그가 수정되었으며, 새해를 맞이해 로그인 누적 보상이 추가되었다

X.D. Global은 '제5인격'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한다. 공평하고 즐거운 게임 플레이 환경 제공과 밸런스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이라 약속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