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기간한정 '설날 에그' 등장!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네오싸이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와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퍼즐앤드래곤’에서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오는 2월 4일부터 10일까지 개방되는 이벤트 기념 던전을 클리어하면 ‘골드 타마도라’와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황제 골드드래곤 6개’과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는 ‘즐거운 설 명절’ 던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게다가 오는 2월 4일부터 10일까지 개방되는 1인 모드 전용 던전인 ‘가네샤의 보물 동굴’에서는 이벤트 메달 (금), (은), (동)이 드롭되며 이벤트 메달을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슈퍼 노엘 드래곤’ 등 다양한 게임 내 몬스터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월 4일부터 17일까지 기간 한정 ‘설날 에그’가 등장한다. ‘초봄의 수렵 공주 아르테미스’를 포함한 총 2종의 신규 몬스터가 추가됐으며 ‘신전의 영앙신 카미무스비’의 궁극진화와 ‘산책하는 야월신 츠쿠요미’ 등 일부 몬스터가 파워 업 됐다.

같은 기간 중 로그인하면 ‘붉은 해의 수용환사 칸나’, ‘새해의 주작 공주 레이란’, ‘첫 햇살의 창공신 케프리’ 등 대상 몬스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설날 에그’를 지급한다.

‘퍼즐앤드래곤’의 설날맞이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