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버프만 유지하면 푸짐한 선물이! 라이브 서버 설날 기념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이찬양 기자 |
리니지2 라이브 서버에서 설을 맞이하여 신규 이벤트 '선날! 황금 돼지 왔다 꿀!'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벤트는 2월 2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 가능하며, 85레벨 이상 캐릭터가 버프를 받고 유지 시간에 따라 주화를 획득, 아이템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서버는 라이브 지그하르트, 바츠, 카인, 블러디다. 우선, 각 마을 이벤트 단상 황금 돼지에게 '황금 돼지의 기운' 버프를 수령해야 한다. 버프는 24시간 동안 유지되며, 1시간마다 '황금 돼지의 행운 주화'를 획득한다.

수집한 황금 돼지의 행운 주화는 아이템 교환에 사용할 수 있다. 교환 가능한 물품으로는 축복받은 안타라스의 귀걸이, 축복받은 발라카스의 목걸이, 린드비오르의 귀걸이 등의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으며, 이 외 빛나는 네비트의 황금 모래시계, 프레야의 바람 주문서 등의 소모품 및 주문서와 인던 입장권도 준비되어 있다.




▲ 황금 돼지의 기운 버프를 수령한 뒤 유지하면 주화를 획득한다


아이템 종류에 따라, 교환에 필요한 황금 돼지의 행운 주화 개수에는 차이가 있다. 축복받은 안타라스의 귀걸이, 축복받은 발라카스의 목걸이, 린드비오르의 귀걸이는 8,000개의 행운 주화 개수가 필요하다. 고급 레드 캐츠아이, 고급 블루 캐츠아이는 1,680개, 황금 돼지의 입장권 크로핀 둥지와 에티나의 최후, 몰락한 황제의 옥좌는 90개의 주화가 필요하다.

빛나는 네비트의 황금 모래 시계, 프레야의 바람 주문서, 프레야의 얼음 장미 등 일부 아이템의 경우 일 구매 제한 개수가 있다. 170개의 주화로 얻을 수 있는 빛나는 네비트의 황금 모래시계는 하루에 3개까지만, 프레야의 바람 주문서와 프레야의 얼음 장미는 각각 18개, 6개까지 교환을 진행할 수 있다.

일종의 상자형 아이템인 '대박 기원 복주머니'도 있다. 이는 60개의 황금 돼지의 행운 주화로 얻을 수 있다. 개봉 시 축복받은 안타라스의 귀걸이, 축복받은 발라카스의 목걸이, 린드비오르의 귀걸이, 황금 돼지의 중형 활력수, 제왕의 스페셜 칵테일, 프레야의 바람 주문서, 축복받은 귀환 주문서, 축복받은 부활 주문서 등의 아이템 중 1종이 무작위로 등장한다.

추가로, 이벤트가 진행되는 2월 27일(수) 이전까지는 텔레포트 수수료가 무료로 변경된다. 또한, 각 마을 대장장이 NPC를 통해 수수료 없이 제련 해제를 진행할 수 있다.




▲ 황금 돼지의 행운 주화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