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로 나온 블리자드 캐릭터들, '블리자드 코스플레이' 화보집 출간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68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게임 내 캐릭터들에 대한 인기 코스플레이 작품들을 모은 ‘블리자드 코스플레이’ 화보집이 오는 2월 13일(수) 한국에서 정식 출간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유명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한국어로 현지화 하여 출간되는 ‘블리자드 코스플레이’는 자신이 좋아하는 블리자드 캐릭터의 의상을 직접 만들어 입고 활약하는 코스플레이어들을 담은 공식 화보집이다. 이 화보집은 블리자드의 연례 게임축제인 블리즈컨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블리자드의 다양한 캐릭터들에 대한 인기 코스플레이를 150여장에 달하는 고화질 화보로 담았음은 물론, 해당 코스플레이어들의 인터뷰를 통해 코스플레이를 준비하면서 있었던 재미있는 일화, 코스튬 제작 팁 등을 함께 수록해 재미를 더했다.

전 세계 블리자드 게임 팬 및 코스플레이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블리자드 코스플레이’는 현재 예스24, 인터파크 등 유명 온라인 서점에서 33,000원에 예약 판매 중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자사의 게임과 관련한 원작 소설은 물론, 오버워치 아트북, 하스스톤 팝업북 등 다양한 서적을 출간하고 있으며, 이들 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