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스팀판 CBT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와 협력하여 여성향 환상 연쇄 어드벤처 게임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의 스팀판을 공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한편, 게임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일반 유저 대상으로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서로 대립 관계에 있는 세력에 속해있는 남녀가 꿈꾸는 비극적 러브 스토리가 펼쳐지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외신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오토메 장르의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수작이기도 하다.

마녀의 증표를 지니고 태어난 주인공 ‘에알’은 자신의 정체를 감추기 위해 ‘남장’을 하고 살아간다. 흥미로운 것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느냐에 따라 주변인물의 태도와 반응이 확연하게 달라진다는 점이다. 또한, ‘에알’의 선택에 의해 분기가 발생하는 멀티엔딩시스템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 차례 반복해서 다양한 선택을 시도해보는 것도 이 게임의 재미라 하겠다. 게다가 원하는 분기로 곧장 이동할 수 있는 플로우 차트 시스템을 제공하여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반복 플레이의 단점을 상쇄했다.

인트라게임즈는 게임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2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최소사양을 갖춘 PC를 소유한 유저라면 누구든 help@intragames.co.kr로 메일을 보내서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