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던전 ‘어스웜의 둥지’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던전을 추가하고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공의 균열’에 새롭게 선보이는 던전 ‘어스웜의 둥지’는 봉인에서 풀려나 지하 광산까지 도주한 어스웜을 찾아 잠재워야 하는 스토리로, 이용자는 어스웜의 촉수, 꼬리 등을 처치 후 어스웜의 체내까지 들어가게 된다. 특히 어스웜의 체내에서 체력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기 때문에 파티원들과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넷마블은 오는 21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꽃송이로 ‘완벽한 그녀’에게 호감도를 얻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호감도에 따라 SR 등급 신비로운 공격력 집혼석,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등 획득하는 보상이 달라진다.

이외에도, 발렌타인 시즌을 기념해 사랑스러운 핑크빛 코스튬이 추가됐으며, 대다수 종족의 스킬 밸런스 조정이 이뤄졌다.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