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33개 |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펄사 크리에이티브(대표 강재준, 정준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LYN: The Lightbringer)’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고품격 일러스트로 제공되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을 수집 및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로, 한국을 포함해 미국, 유럽, 홍콩, 대만 등 글로벌(일본, 중국 제외)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빛’과 ‘어둠’의 대립 전쟁 이후 200년동안 평화를 유지하던 어느 날 다시 세계가 움직이며 주인공 ‘진’과 동료 영웅들이 거대한 여정을 펼치게 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PVP콘텐츠, 특별한 ‘체인-콤보’ 전투 시스템, ‘보스 레이드’ 등을 통해 다이내믹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각양각색의 외형을 자랑하는 120여 종의 캐릭터, 2D 일러스트를 3D모델링으로 그대로 구현해낸 화려한 그래픽과 각 스토리마다 제공되는 시네마틱 컷신으로 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넥슨은 ‘린: 더 라이트브링어’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여 유저 전원에게 ‘300 레드다이아’와 ‘3만 골드’를 제공한다. 또, 국내 공식카페 누적 가입자 수가 1만 명, 3만 명, 5만 명 기준을 달성할 때 마다 ‘2만 골드’, ‘모험의 날개 50개’, ‘고급 영웅 소환서 1장’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 게임과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