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란 카구라 PEACH BALL' 아시아 스페셜 에디션 5월 16일 발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섬란 카구라'의 Nintendo Switch 전용 최신작 ‘섬란 카구라 PEACH BALL’을 한국·홍콩·대만·동남 아시아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섬란 카구라’ 시리즈 Nintendo Switch 타이틀의 제2탄은 “맞춰서 즐거운 최강의 ‘섹시’ 핀볼”!

‘섬란 카구라’는 첫 번째 작품을 2011년에 출시한 이후, 다수 타이틀을 각종 플랫폼으로 출시한 인기 시리즈다. 2018년 봄에는 시리즈 원점을 리메이크한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이 PlayStation4로 출시되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섬란 카구라 PEACH BALL'은 ‘HD 진동’ 연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간단한 조작법과 풍부한 기믹으로 몇 번이고 즐길 수 있는 핀볼 게임이다.


아시아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일본어판에서는 별도 구매였던 매력적인 액세서리와 의상을 다수 수록, 또한, 초회 한정판은 Nan Yaegashi의 신규 일러스트가 그려진 아시아 스페셜 에디션만의 오리지널 슬리브로 제작된다.


맞추는 즐거움! 최강의 ‘섹시’ 핀볼!

'섬란 카구라 PEACH BALL'은 뜨거운 싸움을 위해 게임 센터에 모인 5명의 닌자가 동물이 되어버리면서 시작된다.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치료약이 들어간 특수 캡슐 '피치볼'에 적당한 진동과 미스트를 발생시켜야 한다. 소녀들을 태운 핀볼로 '피치볼'을 자극하고 튕겨 인간의 모습으로 되돌려보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