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라 연맹이여! '삼국지M', 홍보모델 배정남 CF영상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 홍보모델 배정남의 CF영상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CF영상에서는 먼저 1주년 기념 홍보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며 공개한 이미지와 같이 배우 배정남이 삼국지 최강 장수 관우를 연기했다. 적 군대에 잡혀 쓰러져가는 모습에서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지휘를 통해 연맹을 다시 일으킨 관우가 자신의 무기 청룡언월도를 휘두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은 여러 편의 영화와 드라마를 거치면서 배우로의 입지를 다졌으며, 최근에는 예능에서도 존재감을 뽐내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는 예능 프로그램 ‘유럽 하숙집’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스페인에서 촬영 중이다.

‘삼국지M’은 천하통일을 목표로 3개 국가가 치열하게 대립한 삼국지 시대가 배경인 모바일 전략 SLG이다. 무장을 등용하거나 강력한 부대를 육성하면서 영토를 넓혀 나가는 등 자신의 영지를 경영하고, 천하통일을 목표로 다른 이용자와 함께 연맹으로 뭉쳐 함께할 수 있다. 또한, 이름 높은 삼국지 무장이 그대로 등장하며 당시의 배경까지도 생생하게 표현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삼국지를 그대로 느끼도록 했다.

이러한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이용자 수 2천만 명 돌파, 서비스 1주년과 같은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삼국지M’은 전 서버에서 가장 강한 최강 연맹을 가리는 콘텐츠로 풍성한 보상과 함께 게임 내 이용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제5회 관도대전을 진행 중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카리스마 넘치는 지휘관 관우의 모습을 보여주는 홍보모델 배정남의 CF영상을 공개했다.”라며, “1주년을 맞이한 삼국지M의 CF영상을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길 바라며, 현재 진행 중인 제5회 관도대전에서 풍성한 보상과 박진감 넘치는 연맹전투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