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노크, 신작 콘솔 게임 '마더스데이' 텀블벅 통해 크라우드 펀딩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노트


비트메이지와 게임노크가 개발 중인 신작 '마더스데이'가 텀블벅을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마더스데이'는 좀비로 변해가는 어머니를 살리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가족들의 액션을 그린 게임이다. 4인 동시 플레이, 쉴틈없는 이벤트 연출 등 거침없는 2D액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PS4, 스위치, 스팀 등 각종 콘솔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텀블벅 펀딩에 참여하면 금액대별로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끌고 있는 게 있으니 바로 게임 제작 소스를 지급하겠다는 특별 리워드다. 100만 원 이상 펀딩한 참여자에게는 각종 굿즈를 비롯해 스팀 얼리엑세스 키, 30만 원 상당의 쿠폰, 그리고 비장의 게임 소스 코드를 제공한다. 단, 소스 코드의 리소스는 재활용할 수 없음을 명시하고 있다.

펀딩은 4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10월 얼리엑세스를 시작하고 12월 PS4, 스팀, 삼성 갤럭시 앱스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비트메이지의 장세용 대표는 "이번 텀블벅을 통한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하게 되면 게임 개발 비용에 힘을 얻을 수 있게 된다, 꼭 마더스데이를 완성하여 콘솔 게임의 즐거움을 전달 드리고 싶다. 재미있는 게임을 목표로 완성만을 위해 달려가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