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한 달 만에 유저수 5,000만 명 돌파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78개 |

EA의 팀 기반 배틀로얄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의 전체 유저수가 5,0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출시된 지 딱 한 달 만에 세워진 기록이다.

EA는 금일(현지시각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50 Million Players Strong'라는 영상을 게재하며 현재 에이펙스 레전드를 즐기는 유저들이 5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에이펙스 레전드는 정식 런칭 직후 이틀 만에 유저수 350만 명을 기록하고, 3일 째에는 동시 접속자 수가 100만 명에 달했으며, 일주일 뒤에는 전체 유저 수 2,5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특별 영상에는 5천만 명의 유저들이 함께 달성한 다양한 기록들이 담겼다. 지난 한 달간 에이펙스 레전드에서는 피니시 공격이 약 1억 5,800만 번, 궁극기는 12억 3천 만번 사용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에이펙스 레전드의 독창적인 핑 시스템은 약 310억 번, 부활은 약 1억 7천만 번 사용됐다.

리스폰 엔터테인먼트 빈스 잠펠라 CEO는 "게임을 즐긴 5천만 유저에게 감사하며, 추가 콘텐츠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펙스 레전드는 현재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국내 심의를 통과한 상태이나, 아직 정식 발매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PC와 PS4, XBOX ONE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며, 추후 모바일 플랫폼으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