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가 돌아왔다, '부루마불2019' 구글플레이 정식 오픈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아이피플스


부루마불 보드게임 전문기업 아이피플스는 부루마불2019를 정식 오픈 했다고 금일 밝혔다..

'부루마불2019'는 35년 전통의 한국 대표 보드게임인 ㈜씨앗사의 ‘부루마불’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국내 유일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부루마불 2019의 주제곡은 인기 가수 “허밍 어반 스테레오”가 직접 불렀으며,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참여하여 화제가 된 허밍어반스테레오의 GameOver라는 곡과 같이 발랄 하면서도 통통 튀는 감성을 담고 있다.

부루마불2019는 전작인 부루마불M의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작의 단점을 개선하고 장점을 발전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중 직접적으로 효과가 발휘되는 캐릭터 스킬 시스템을 도입하여 캐릭터 성장에 따른 체감을 좀 더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게임의 판세를 뒤집는 강화된 영웅 소환 시스템과의 조합을 통해 전작에 비해 더 다양하고 강력한 조합이 가능해 졌다. 또한 특징이 뚜렷한 개성 있는 맵에 따라 전략을 다르게 가져가야 하는 등 공략 요소가 더 풍부해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2019년 3월 07일부터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