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 신작 '세키로' PC 한국어판 3월 22일 정식 출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댓글: 10개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프롬 소프트웨어(FromSoftware, Inc.)와 액티비전(Activision Publishing, Inc.)이 공동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Sekiro™: Shadows Die Twice)’ PC 한국어판을 오는 3월 22일 정식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는 16세기 말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고독한 닌자의 싸움을 그린, RPG 요소를 갖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잔인하고 유혈이 난무하는 삶과 죽음 사이에서, 고조되는 긴장감과 함께 매혹적이고도 새로운 이야기가 혼란 속에서 전개된다.

자신이 지키기로 맹세한 어린 주군을 적에게 빼앗기고, 한 팔을 잘린 채 죽음 직전에서 구조된 전사는 복수를 완수하기 위해 한 손에는 검을, 한 손에는 닌자 의수를 착용하고 외롭고도 험난한 싸움을 시작한다.

칼과 칼이 맞부딪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투, 닌자 의수를 통해 구현되는 다채로운 액션 등 프롬 소프트웨어의 손으로 재해석된, 어두우면서도 일본 고유의 화려함이 드러나는 또 하나의 전국 시대를 즐기자.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PC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페이스북,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와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