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화이트데이 기념 사탕 조각 수집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화이트데이 사탕조각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화이트데이 사탕조각은 탐험 모드 10회 플레이, 차원의 균열 극악 난이도 2회 클리어, 비탄의 신전 이벤트 던전 2회 클리어 등 업적 달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획득한 화이트데이 사탕 조각 3종을 사용해 화이트데이 유물로 교환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유물을 통해 궁국, 레어, 전설 등급의 각종 스톤 뿐만 아니라 레이븐 천사 각성석, 레이븐 악마 각성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비탄의 신전에는 이벤트 강림 보스 ‘벚꽃 여인’이 새롭게 추가됐다. 벚꽃 여인 던전에서는 던전 클리어와 특수 임무 클리어 보상으로 최소 영웅 등급 이상의 룬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레이븐은 현재 4주년 이벤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은 4주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크리스탈, 각성석, 탐험의비약, 강화석 선택권 등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한 4주년 패키지를 증정한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