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달라란을 침공하는 악당들! '어둠의 반격' 카드 공개 방송 및 일정 업데이트

게임뉴스 | 조재호 기자 | 댓글: 15개 |




2019년 하스스톤의 첫 번째 확장팩, '어둠의 반격' 카드 공개 방송 및 개별 공개 일정이 공개됐다.

한국 시간으로 3월 26일 오전 2시부터 진행될 확장팩 카드 공개 방송은 하스스톤 수석 게임 디자이너 피터 웨일렌(Peter Whalen)과 커뮤니티 매니저 크리스 시에라(Chris Sierra), 그리고 하스스톤과 포켓몬 TCG 해설자인 코라 코르기우(Cora Ceorgiu)가 마법의 도시 달라란을 배경으로 '악의 연합 잔.악.무.도'와 '달라란의 수호자들'의 대립을 다룬 '어둠의 반격' 카드를 소개한다.

차기 확장팩은 기존과 동일하게 총 135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되는데, 흑마법사와 주술사 그리고 도적 등 악의 연합 잔.악.무.도의 악당들은 전투의 함성 효과를 지닌 1/1 능력치 하수인 '졸개'와 함께 내 손에 잇는 동안 위력이 강해지는 '계략' 키워드를 사용한다. 이에 맞서는 마법사, 드루이드, 사냥꾼, 성기사로 구성된 달라란의 수호자들은 사용한 순간 스스로를 복제하여 다시 활용할 수 있는 '이중주문' 키워드가 추가된다.






다음으로 공식 홈페이지 신규 카드 공개 일정이 업데이트되었는데, 한국 시간 기준으로 3월 22일 2시 유튜브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4월 3일 오전 10시까지 43장의 카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flurry, 공혁준, IGN kr, 인벤이 카드 공개 매체로 선정됐다. 자세한 카드 공개 일정은 기사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규 확장팩 출시 이후 진행될 월드 챔피언십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헤핑 농구 경기장에서 진행되는데, 2018/2019 HCT 토너먼트 공식룰에 따라 4덱 1밴 방식의 정복전에 해당 시즌의 정규전 카드 세트인 '오리지널', '마녀숲', '폭심만만', '대난투', '어둠의 반격'을 사용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