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어떤 데일리 상품이 좋지? 가성비는 쥬얼, 욕심이라면 스태미너까지

게임뉴스 | 김강욱 기자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이하 프리코네R)이 정식 출시되었다. 출시와 함께 등장한 상품 중 매일 혜택을 볼 수 있는 이른바 '데일리' 상품은 총 4가지다. 각각 쥬얼, 마나, 스태미너, 스킵티켓을 30일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모두 게임 플레이에 중요한 재화이기에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문제는 예산이다. 그렇다면, 어떤 상품을 우선 구매하는 것이 좋을까?



▲ 30일간 매일매일 재화를 받는다


가장 추천하는 상품은 '데일리 쥬얼 팩'이다. 구매 즉시 쥬얼 500개, 30일간 매일 쥬얼 50개 씩이다. 스태미너 120 구매 비용이 쥬얼 40개므로, 매일 한 번 정도 스태미너를 구매하면 부족하지 않을 상황이라면 이 상품을 선택하는 쪽이 좋다. 또 하나, 던전 도전 1회 추가는 엄청난 혜택이다. 던전 코인을 빠르게 수급해 조각을 더 많이 살 수 있기 때문. 매일 받는 스킵티켓 역시 쏠쏠하다.

다음은 데일리 하프 팩이다. 쥬얼 팩에 비해 쥬얼 획득량은 적지만 그만큼 가격이 저렴해 부담이 없다. 역시 초반 스태미너를 구매할 생각이라면 약간의 무료 쥬얼을 더 사용하는 수준에서 달릴 수 있다.

그 다음 우선순위는 스태미나 팩이다. 초반이야 레벨업이 빨라 스태미나의 부족을 체감할 수 없지만, 조금만 지나도 스태미너 부족에 허덕이게 된다. 스태미나 팩에서 매일 지급되는 120은 쥬얼로 구매하면 40개 가격이다. 게다가 구매 횟수가 많아질수록 가격도 올라간다. 쥬얼로 한 번만 구매할 생각이라면 데일리 쥬얼 팩을, 스태미나와 쥬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다면 쥬얼과 스태미나 둘 다 구매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마나 팩은 다른 세 개의 상품에 비해 크게 추천하지 않는다. 물론 마나도 항상 부족한 재화는 맞지만, 상대적으로 쥬얼이나 스태미나에 비해 중요도가 떨어진다. 매일 마나 던전을 도는 정도로 넉넉하진 않지만 굴릴 정도는 벌 수 있다. 마나가 부족한 타이밍은 주로 계정 레벨 40 전후로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스킬이나 장비 레벨업 비용이 많이 들어갈 때이므로 천천히 구매를 결정해도 늦지 않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