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최고 수준의 사냥터 등장! 5막 신규 지역 '잊혀진 미궁 & 황혼의 미궁'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 새롭게 추가된 5막 신규 지역

28일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스토리 5막이 추가됐다. 새롭게 열린 5막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기존 4막의 스토리 마지막 부분인 원한의 폐허 지역 퀘스트까지 클리어해야 한다. 5막은 홍문파에 찾아온 낯선 사람들을 돌려보는 것 부터 시작되어 대륙 곳곳에서 실종된 어린아이들을 막내가 추적하는 것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스토리를 계속 진행하다 보면 대사막에 새로 등장한 '잊혀진 미궁'과 '황혼의 미궁'에 진입할 수 있는 조건을 충족하게 된다. 두 지역은 평화 지역으로 226~240 레벨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현재 가장 높은 레벨대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평화 지역이기 때문에 최상위권 유저들의 주 사냥터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 장신구 강화석과 최상급 무공/내공 정수 획득! '잊혀진 미궁'

'잊혀진 미궁'은 레벨 226~230대의 몬스터가 분포해 있다. 메인 퀘스트를 진행해 이 지역까지 넘어올 정도라면 큰 무리 없이 자동 사냥을 진행할 수 있다.

이곳의 토벌 퀘스트는 몬스터 200마리를 처치하는 것으로 주요 보상은 100% 완료 기준 465,000의 경험치와 장신구 강화석 12개, 은화 6,460을 획득할 수 있다. 그동안 장신구 강화석을 토벌 보상으로 주는 곳이 없었기 때문에, 장신구 강화석이 부족하다면 이곳에서 사냥하면서 수급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또한, 이곳은 최상급 무공, 내공의 정수의 드롭률이 다른 지역보다 높기 때문에, 무공과 내공을 올리고 싶을 때도 이 지역에서 사냥하는 것을 추천한다.



▲ 장신구 강화석, 최상급 무공/내공의 정수 드롭률이 높다



▲ 장신구 강화석을 수급할 수 있는 잊혀진 미궁 토벌 보상


잊혀진 미궁 지역 공헌도는 최대 10등급까지 올릴 수 있으며, 등급 완료 시 '공격력, 명중, 막기' 능력치가 증가한다. 대사막 지역 공헌도를 클리어했을 때 얻는 지역 보상과는 별개로 분리되기 때문에, 이 지역 공헌도를 완료하지 않아도 대사막 지역 공헌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신규 지역을 클리어 하지 않아도 대사막 공헌도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 은화 수급과 함께 평화지역 최고의 경험치! '황혼의 미궁'

잊혀진 미궁의 메인 퀘스트까지 모두 클리어하면 황혼의 미궁이 개방된다. 이곳은 레벨 236~240으로 현존 가장 높은 레벨대의 몬스터가 자리 잡고 있다.

이곳 토벌 퀘스트는 몬스터 600마리를 처치하는 것으로 100% 완료 기준 1,330,000의 경험치와 대형 은화 상자(10만), 은화 18,120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완료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잊혀진 미궁보다 길기 때문에 오래 자리를 비울 때, 돌려두는 것이 좋다.

이 지역에서는 대형 은화상자, 백청 강화 무기/장신구 상자 드롭율이 높다. 토벌 보상도 대형 은화 상자를 지급하기 때문에 은화를 모으고 싶을 때, 이곳에서 사냥하는 것을 추천한다.



▲ 대형 은화 상자, 백청 강화 무기/장신구 드롭 확률이 높다



▲ 토벌 보상으로도 대형 은화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황혼의 미궁 지역 공헌도는 최대 10등급까지 올릴 수 있으며, 등급 완료시 '관통, 생명력, 치명방어' 능력치가 증가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