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작 '삼국지킹덤디펜스' 사전등록 50만 명 돌파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게임펍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 사전등록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금) 밝혔다.

4월 출시 예정인 ‘삼국지킹덤디펜스’는 ‘디펜스를 멈출 수 없다!’라는 슬로건이 말해주듯 장비, 여포, 주유 등 8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을 조합해 적재적소에 배치, 침략하는 적을 막아야 하는 게임이다. 아울러, 타워디펜스의 장점인 재미있고 쉬운 조작을 기반으로 적 특성에 따라 물리적인 공격은 물론, 이동 속도 저하 및 일정 시간 속박, 방어력 감소 등 내가 보유한 영웅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스킬 특성을 고려해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펼쳐야 하는 전투가 백미다.

이와 함께 영웅 캐릭터를 모아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의 재미 요소를 가미했으며, 매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군단전, 월드보스, 흉노 토벌 콘텐츠, 경기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사전등록 신청만해도 금색장수 마초, 은화 등 3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이머들은 중국 삼국시대 촉한의 책략가인 제갈량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획득한 금화로 갤럭시 탭 A6, 에어팟,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상품 응모 시 필요한 금화는 지인과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해도 얻을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행운의 주인공이 될 가능성이 높다.

한편,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중국 최대 게임사인 텐센트가 2018년 10월부터 중국 서비스를 맡아 흥행에 성공을 거뒀다. 특히, 각 장수의 특징을 잘 살린 실사 풍 일러스트와 깜찍하고 친숙한 3D 그래픽,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탄탄한 게임성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삼국지킹덤디펜스’ 게임 및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