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유유백서와 콜라보 2탄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네오싸이언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유유백서’와 글로벌 인기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만난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는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와 서비스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오는 15일까지‘유유백서’와 제 2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구’, ‘황천’, ‘아름다운 마투가 천이’, ‘약환’, ‘수’ 등 신규 몬스터 5종이 등장하고, 캐릭터 ‘진진’, ‘비영’, ‘마철반’ 등 일부 캐릭터에 새로운 궁극 진화가 추가된다.

또한 ‘콜라보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콜라보 캐릭터의 스킬 레벨업이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유유백서!’에서는 ‘불의 마음 푸야’ 등이 드물게 드롭되며 콜라보 기간 중 ‘몬스터 교환소’에서 ‘피’ 시리즈와 교환할 수 있는 캐릭터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 ‘개최기념! 유유백서 콜라보 에그’와 ‘마법석 1개+유유백서 콜라보 에그’, ‘마법석 10개+아름다운 마투가 천이’ 등 다양한 콜라보 에그가 출현할 예정이다.

‘퍼즐앤드래곤’과 ‘유유백서’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