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을 다시 만날 기회! '메가 드라이브 미니' 9월 19일 국내 발매 결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1988년 일본에서 발매된 SEGA의 가정용 게임기 '메가 드라이브' 전용 타이틀을 내장한 게임기 '메가 드라이브 미니' 아시아판(※)을 2019년 9월 19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일본판·북미판·유럽판과 일부 수록 타이틀이 다릅니다.

본 게임기에는 전 세계의 게임 팬을 사로잡은 히트작과 지금도 마음 속에 남아있는 수많은 명작을 수록했으며, 그 수는 무려 40가지! 당시 플레이했던 SEGA 팬은 물론, 아직 체험하지 못한 게임 팬들도 전 세계를 열광시켰던 왕년의 SEGA 타이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메가 드라이브 미니는 너비 154mm, 높이 39mm, 깊이 116mm의 소형 바디 (오리지널 대비 55%)에 40개의 게임 타이틀을 수록. 액션, 슈팅 게임부터 퍼즐, RPG, 시뮬레이션 게임까지 역사에 남는 추억의 명작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중단 저장 기능을 추가하여 게임 도중에 저장해서 다시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시아판은 본체에 컨트롤러 2개를 동봉. 메가 드라이브(Mega Drive)의 다양한 컨트롤러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파이팅 패드 6B’를 채용하였다.

우선 1차로 10개의 타이틀을 탑재한 후 기타 타이틀에 대해서는 순차 발표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