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 사신 격투',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 선보인 홍보영상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DeNA


DeNA HONG KONG LIMITED(디엔에이 홍콩)은 일본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BLEACH를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시킨 ‘블리치 – 사신 격투’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블리치(BLEACH)' 한국판에서 주인공 ‘쿠로사키 이치고’ 역을 담당한 성우 신용우의 내레이션이 더해져 듣는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특히 실제 애니메이션 주인공의 필살기를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액션성을 완벽히 환원하여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블리치 – 사신 격투’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을 그대로 이식, PC게임 못지 않은 손맛을 살린 타격감을 갖춘 모바일 사신 RPG다.

또한 애니메이션 BLEACH에 등장하는 약 50여명의 인기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 별 모션 및 스킬 이펙트는 타 게임을 압도하는 화려함을 자랑한다.

이 밖에 ‘소울 카니발’, ‘정상대전’, ‘무도장’ 등 다양한 실시간 PVP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블리치 – 사신 격투’는 사전등록을 진행중이며, 공식 카페에서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영혼 영약’, ‘잡화 상점 갱신권’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리치 – 사신 격투’의 사전등록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