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티브, 미소녀 수집형 RPG 걸스워즈와 게임 방송 이벤트 연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미러티브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Mirrativ)’가 골든피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걸스워즈(Girls Wars)’와 제휴 방송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에서 열리는 이번 ‘걸스워즈(Girls Wars)’ 콜라보 방송 이벤트는 4월 3일(수)부터 4월 10일(수)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생방송 앱 미러티브에서 ‘걸스워즈(Girls Wars)’를 주제로 10분 이상 방송을 하면 ‘걸스워즈(Girls Wars)’의 블루잼, 소녀 영입권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추가로 미러티브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러티브 코인도 별도 증정한다.

골든피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걸스워즈(Girls Wars)’는 미소녀 수집형 프라모델 RPG를 표방하고 있다. 한 고등학교의 프라모델 클럽을 배경으로 서로 경쟁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게임이다. 아름다운 미소녀들과 강렬한 메카닉이 공존하는 스쿨 라이프를 그리고 있으며, 약 50여 종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유저만의 개성을 담아 특색에 맞게 조합할 수 있다.

기존의 게임과 다른, 독특한 프라모델이라는 콘셉트 덕분에 2D 일러스트 미소녀 캐릭터와 3D 메카닉 캐릭터가 공존하는 새로운 느낌의 게임으로 탄생했다. 비행기, 전차, 함선 등 게이머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프라모델과 미소녀 캐릭터 조합에 따라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다.

또한 ‘걸스워즈(Girls Wars)’는 게임 내에서 직접 미러티브의 방송과 시청을 즐길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걸스워즈(Girls Wars)’의 콘텐츠를 버튼 하나로 미러티브에서 방송하거나 감상할 수 있다.

미러티브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 생방송 앱 미러티브와 독특한 콘셉트와 전략이 돋보이는 ‘걸스워즈(Girls Wars)’의 콜라보 방송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러티브는 고가의 카메라나 PC가 없어도 스마트폰 한 대로 방송이 가능한 앱이다. 현재 한국, 일본, 영어권 등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차보경 게임 전문 아나운서를 홍보대사로 선임하고, 모바일 게임 방송 앱으로 본격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미러티브에서 개최되는 ‘걸스워즈 방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러티브 공식 카페, 앱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