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스프링 결승전은 ROG와 함께! ASUS ROG, 특별 부스 운영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9개 |
자료제공 - 에이수스 코리아

에이수스 코리아(한국 지사장 David Fu)가 오는 4월 13일 진행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스프링” 결승전에 ROG 부스로 참여한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4월 13일 오후 5시,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롤챔스 2019 스프링” 결승전에 ROG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제품 전시 공간을 준비할 예정이다.




결승전 현장 야외 페스티벌 존에 설치될 예정인 ROG 부스에서는 ASUS ROG의 최신 PC 하드웨어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 존이 설치된다.

ASUS ROG Z390 시리즈 메인보드를 비롯하여 ROG STRIX GeForce RTX2060, 1660Ti 등의 그래픽카드, XG27VQ 게이밍 모니터와 ROG DELTA 헤드셋 등 ROG 브랜드로 출시된 다양한 신제품들을 확인 및 체험 가능하며, ROG의 최신 제품들을 활용한 화려한 커스텀 수냉 PC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 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ROG 부스에 설치될 대형 룰렛을 돌려 경품을 획득하는 이벤트부터 ASUS / ROG 페이스북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LoL 노트, 피규어 등 Riot 스토어 정품 MD 상품들과 ROG 브랜드가 활용된 각종 굿즈들이 제공된다.




15:00부터는 코스프레팀 “티티클”의 코스프레 공연도 진행된다. 티모, 아칼리, 아리 등 다양한 LoL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 아티스트들이 ROG 부스에 상주하여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벤트와 체험, 코스프레 공연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ROG 부스는 롤챔스 2019 스프링 결승전이 열리는 잠실 실내 체육관 야외에 설치될 페스티벌 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ROG의 부스는 오후 12:00부터 방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