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의 매력 뽐내는 신규 캐릭터 등장! '피버 바스켓' 업데이트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한국 노리숲과 중국 팀배틀 스포츠에서 공동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피버 바스켓>은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만의 독특한 캐릭터 일러스트, 스포츠 게임 특유의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 등이 매력적인 게임으로 인기그룹 ‘아이즈원’이 홍보모델로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피버 바스켓>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1종 ‘요세프’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스킬 2종 (야구식 패스, 포스트업 스텝 백)과 훕 스타일 4종 (원 핸드 백 덩크, 엘레강스 샷, 슬램 덩크, 레그 스루 덩크) 등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소속감을 가지고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클럽 시스템’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최대 15명이 가입 할 수 있는 ‘클럽 시스템’은 전 서버 통합으로 운영되며, 클럽 구성원과 자유로운 의사 소통은 물론 추후 진행될 ‘클럽 토너먼트’를 통해 클럽간의 실력을 겨뤄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이용자 의견을 대폭 수렴해 개선된 ‘매칭 시스템’을 선보였으며, 팀 플레이를 강화하기 위해 일부 스킬 슛 모션이 조정되는 등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개선사항이 이번 업데이트에서 패치 됐다.

한편, <피버 바스켓>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로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