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시즌 13번째 레이드 키리에 엘레이손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SHIFT UP, 대표 김형태)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스테어즈(STAIRS Corp,. 대표 조재유)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신규 레이드 ‘키리에 엘레이손(Kyrie Eleison)’을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라그나 브레이크는 데스티니차일드의 시즌 13번째 레이드 ‘Kyrie Eleison’이다. “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라는 의미를 가진 이번 레이드는 이브와 그녀의 서포터인 레오를 중심으로, 깊고 어두운 음모가 펼쳐진다. 주인공 일행은 사건의 한가운데로 휘말리게 되고, 그로 인해 스토리는 급격한 전환을 맞이한다.

이번 레이드의 보스 차일드는 ‘카인’으로, 대항 차일드인 ‘레오’와 함께 새롭게 등장한다. 모든 이용자가 플레이를 통해 5성 ‘카인’을 비롯해 소울카르타 ‘그날의 기억’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장비 3종, 온천스킨, 차일드/무기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게임 업데이트 외에도 지난 레이드 시점에 배포되어 호평을 끌어낸 매거진 자료가 이번에도 제공된다. 이 자료에는 레이드에 등장할 캐릭터들의 설정 및 일러스트레이터의 코멘트가 추가된 비하인드 콘셉 스케치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블로그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