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액션 RPG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 배틀편 영상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CFK


CFK는 4월 25일(목)에 한국어화 발매 예정인 PS4 신작 액션 롤플레잉 게임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오늘 공개한다.

PS4 신작 액션 롤플레잉 게임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는 갈라파고스 RPG 브랜드의 6번째 작품으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와 '성마도이야기'로 친숙한 ‘모타’가 캐릭터 디자인으로 참여한다. 시나리오에는 '428 ~봉쇄된 시부야에서~', '섬란 카구라'로 호평받은 ‘키타지마 유키노리’가 담당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게임계의 호화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하고 있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멸망해가는 세계에서 국민들을 구하기 위해 “위대한 힘”을 찾아 파견된 조사단이 그리는 모험과 싸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주인공 '퀸'이 이끄는 조사단은 “위대한 힘”을 찾기 위해 “시작의 사막”을 참색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그 안에서는, 사막을 배회하는 다양한 적과의 대결, 모험을 방해하기도 하고 도와주기도 하는 다양한 기믹을 사용해 헤쳐나가야 한다.

오늘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 '배틀편'은 작품의 초반 배경이 되는 시작의 사막에서 플레이어 일행을 공격해오는 고대 병기와 흉폭한 몬스터에 맞서 싸우기 위한 방법을 소개한다. 이번 작품은 심리스로 전개되는 '택티컬 액션 배틀 시스템'을 통해 각자 특징적인 전투 스타일을 지닌 동료들을 이끌어 다채로운 전술을 펼칠 수 있으며, 루나기어를 사용한 '기어 액션'을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는 것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또한, 이번 배틀편에 이어서 각종 시설과 편의 요소를 다루는 거점편도 공개될 예정이다.

황폐화된 사막에서 위대한 힘을 찾기 위해 모험하는 액션 RPG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협력으로 2019년 4월 25일(목)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한정판은 109,000원, 통상판은 62,000원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