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깊고 어두운 도트 '다크 디보션' 한국어판 4월 25일 출시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H2인터렉티브는 하이베리안 워크숍이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다크 디보션(Dark Devotion)'의 한국어판을 오는 4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크 디보션'은 어두운 분위기의 도트 아트 그래픽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최초 공개된 이후, 비트서밋 2018의 베스트 그래픽 상과 베스트 게임 상을 받기도 했다. 게임 전반은 어둡고 공포스러운 분위기와 더불어, 무게감 있는 하드코어한 전투와 액션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둔다.

게임 플레이의 핵심인 전투 부분은 미려한 도트 아트를 보여준다. 액션에서 보여줄 수 있는 이펙트를 자세하게 구현했고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전투 과정에서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적의 공격을 검으로 쳐내거나, 회피하는 액션 모두 매우 세밀하게 구성됐다.

플레이어는 성당 기사단원이 되어, 무너져내린 사원으로 여행을 떠난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자신에 대한 비밀을 찾는 과정, 용기를 시험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 기본적으로 액션 어드벤처, 메트로베니아에 충실하지만,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RPG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복잡하게 적용되는 축복, 저주, 질병 시스템과 더불어 캐릭터에게 적용할 수 있는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 등이 수십 종 이상이 준비되어 있다. 무기와 방어구는 플레이어의 취향과 전략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전투의 양상을 바꾸는 등 다양한 활용도를 가진다. 룬을 이용해 속성을 바꾸며 적의 약점을 노리는 전략적인 플레이도 필수적이다.

다크 디보션은 총 네 개의 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어가 어디로 나아갈 것인지를 고민하고 결정하게 한다. 여정을 완료하기 위해서 여러 경로를 선택할 수 있고, 선택지마다 고유한 적들과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게 게임을 설계했다.

역동적인 전투와 함께, 미려한 도트 그래픽을 보여줄 '다크 디보션'은 오는 4월 25일 한국어화를 거쳐 PC로 정식 출시된다. PC 버전 출시 이후에는 PS4 및 닌텐도 스위치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