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 한국어판, 3월 26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FK Digital이 개발한 2D 격투 게임, '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의 한국어판을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3월 26일(목)에 정식 출시할 것을 발표했다.

'카오스 코드' 시리즈의 최신작인 '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는 개성 넘치는 16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2D 대전 액션 게임으로, 배틀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어 동일한 캐릭터를 선택하더라도 서로 다른 스타일로 대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작품은 시리즈 최초로 Nintendo Switch™에 대응하여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스타일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 게임 소개

-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배틀 스타일
캐릭터를 선택할 때 ‘RUN’과 ‘STEP’ 중에서 대시 방법을 고를 수 있는 '이동 스타일'과, 통상 기술 외에도 4종류의 기술 중에서 하나를 추가로 고를 수 있는 '추가 필살기' 기능으로 배틀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또한 조건을 달성하면 'CHAOS 모드'나 'BOSS 모드'같은 특수한 성능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다 자유로운 배틀을 즐기자!

- 개성적인 캐릭터들
해당 타이틀에서는 오타쿠 군인, 만화가, 중화요리사 등 개성 넘치는 16명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고유의 모션과 필살기를 가지고 있으며, 화려한 연출을 자랑한다.

- 다양한 게임 모드
'아케이드 모드', '서바이벌 모드', '연습 모드'를 비롯한 여러 가지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초보자는 물론 게임에 익숙한 사람들도 만족스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커스텀 컬러'를 통하여 캐릭터의 색상을 편집하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다.

'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