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3주년 기념 유저 감사제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미야카와 야스오)가 서비스하는 App store/Google Play™ 전용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여 ‘유저 감사제’를 진행한다.

5월 19일(일)부터 시작되는 3주년 기념 유저 감사제에서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의 최신 정보가 공개되며, 작년 이벤트에서도 선보였던 게임 연동 이벤트 ‘스피드 신’의 예선전과 결승전이 치러진다. 스피드 신의 자리에 오른 유저에게는 ‘스피드 신’이라는 칭호와 호화로운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회장에서는 스탬프 랠리와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등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2019년 4월 22일(월) ~ 2019년 5월 6일(월) 13:00까지이며,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응모 방법은 공식 커뮤니티 Naver 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 오픈하는 특설 사이트에서는 5월 22일부터 시작되는 로그인 보너스의 내용을 공개한다. 게임에 로그인하면 상디와 스페셜 써니 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 누적 로그인 보너스의 자세한 내용은 특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원피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험 RPG이자 탭 배틀 게임으로, 2016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여 한국 내 2,000만 다운로드, 2018년 12월에는 전 세계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게임 타이틀이다.

향후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