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존 드래곤X, 클래시 로얄 팀 로스터 공개... 아시아 리그 참가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자료제공 : FEG



▲ 좌측부터 이누리, 이형석, 배준성, 성명근, Luis Alejandro, 박현우 코치

e스포츠 전문회사 FEG는 자사가 운영하는 e스포츠 게임단 '킹존 드래곤X' 클래시로얄 팀의 로스터를 발표했다.

킹존은 '2019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 시즌1' 개막을 앞두고 로스터를 공개했다. ‘KZ July' 성명근이 다시 킹존 유니폼을 입었으며 'KZ ALPHA' 이형석, 'KZ Nuri' 이누리와 베네수엘라 출신의 'KZ Tru-Fast' luis alejandro(루이스 알레한드로)가 새롭게 킹존 팀 로스터에 이름을 올렸다.

코칭 스태프로 박현우 코치가 합류했다. 박현우 코치는 스타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2 선수로 활약했던 전 프로게이머로 왕자영요 게임오버팀 코칭스태프를 거쳐 클래시 로얄 코치로 새로운 종목에 도전한다.

박현우 코치는 "어린 선수들이 팀에 합류했다. 비슷한 나이에 프로게이머를 했던 경험을 살려 선수들의 프로게이머로의 성장을 돕고 하나된 팀을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며 "베네수엘라 선수도 합류하여 한국의 주류 메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타를 전략에 녹여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고 포부를 밝혔다.

킹존 팀은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 2019 시즌1'에 출전하며 오는 4월 27일 OGN ENTUS와 첫 경기를 벌인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