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소규모 테스트 참여자 모집 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4개 |



Extreme가 IP를 보유하고 Zilong Game Limited에서 개발한 초특급 SPRG 판타지 <랑그릿사>가 이번 달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소규모 테스트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기간은 5월 5일부터 5월 10일까지이며 안드로이드 버전 1,000명 한정으로 모집하여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랑그릿사는 먼 옛날 영웅들이 마검 알하자드를 대항하기 위해 여신의 힘으로 만든 성검 랑그릿사를 되찾는 내용을 모티브한 게임이다.

랑그릿사는 RPG 전략게임이며 1990년대를 휩쓸었던 랑그릿사 시리즈를 현대미술로 아름다운 그래픽, 더 다양해진 전략으로 유저들의 가능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게임은 시나리오 진행에 따라 자신만의 영웅으로 진영을 만들어 턴제 방식으로 상대방을 격파하여 승리하는 것이다.







영웅마다 고유의 클래스가 부여되며 해당 클래스는 서로 상성이 존재한다. 턴제 방식으로 지형 또는 매턴의 이동거리에 따라 승패가 뒤집힐 수 있기에 전략을 중요시하는 게임이다.

랑그릿사 한국서버는 원작 느낌을 최대한 복원하기 위해 별도의 유명한 일본 성우를 초빙했다. 영웅마다 해당 성우를 표기했으니 게임 내에서 좋아하는 성우의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기존 원작 랑그릿사 시리즈의 영웅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SSR, SR, R 세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등급별로 능력과 사용할 수 있는 전술이 다름으로 물론 등급도 중요하지만, 영웅들의 조합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한다.

이번 소규모 테스트는 랑그릿사를 오랫동안 사랑해 주신 유저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테스트이며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관계자가 밝혔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