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배틀로얄 모드 ‘일대종사’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5개 |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 신규 콘텐츠 및 던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80명이 동시에 즐기는 배틀로얄 모드 ‘일대종사’를 추가했다. ‘일대종사’는 맵 안에서 스킬, 장비를 직접 획득해 전투력을 높여 나가며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생존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로 공력, 문파에 관계없이 누구나 평등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 60명이 함께 진행하는 해상전 ‘잠룡의 심연’을 업데이트했다. 80레벨 이상 유저라면 배가 없어도 참여할 수 있고, 전투 결과와 기여도에 따라 ‘연재-초’, ‘신병상자-지장’, ‘신병상자-인장’ 등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심해를 모티브로 제작된 신규 던전 ‘조천궁’을 선보였다. 마치 바다안에 있는 듯한 독특한 풍광을 바탕으로, ‘명월심’, ‘연남비’ 등 ‘천애명월도’ 대표 캐릭터들이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던전을 완료하면 ‘T6 제작 도안 상자’, ‘운염지석’, ‘전설 신병 재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6일까지 8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모든 유저에게 ‘5급 PvP 장비도안 교환권’, ‘5급 영옥’, ‘신백’ 등을 제공하고, 게임 접속 및 미션 달성 시 ‘흑오열염포’, ‘전설폄석교환권’, ‘상급장비옵션변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일격필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애명월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