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Z, 디저트 테마 및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조이맥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Z'가 오늘(29일) 시즌4를 맞아 신규 테마와 캐릭터 ‘프림’을 공개했다.

달콤한 디저트 축제가 펼쳐지는 8번째 테마 ‘과작과작 동산’에서는 알사탕과 막대사탕, 왕사탕 등 특별한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충돌 시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테마의 주인공인 디저트 요정 ‘프림’은 일정 범위 안에 위치한 모든 장애물을 사탕으로 바꾸는 능력을 보유했다. 능력을 사용하면 장애물을 사탕으로 바꾸는 것은 물론, 몸집이 커지면서 자석 효과가 적용된다.

여기에 특정 시간 동안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타는 펫 ‘캔디바이’를 선보인다. 미니게임은 ‘캔디바이’를 탑승하면 진행되고, 위아래로 점프하며 장애물을 피해 달린 거리에 따라 높은 점수가 지급된다.

타는 펫과 함께 잠금 해제 조건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는 ▲소환수 ‘츄판다’ ▲유물 ‘캔디박스’도 등장했다.

'윈드러너Z'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매일 접속하면 5만 골드, ‘최고급 상자’, 소환수 ‘츄판다’ 코스튬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늘부터 2주간 각종 달리기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들에게 ‘초콜릿 코인’을 증정한다. 개수에 따라 무작위 카드, 크리스탈, 신규 테마 카드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된 ‘달콤한 상자’와 교환이 가능하다.

'윈드러너Z'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