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폰과 하나가 된 듯한 착용감, 오버워치 링오 스마트폰 그립

리뷰 | 이형민 기자 | 댓글: 15개 |


▲ 귀여움 주의!


문자, 사진, 웹툰, 음악, 영상, 영화... 원래 목적인 통화는 뒷전이고 어쩐지 다른 것들이 더 많다. 다양한 기능으로 일상을 집어 삼키기 시작한 스마트폰은 이제 단순한 전화기를 넘어섰다. 초기에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스마트폰이 더 많았는데, 별별 기능들을 다 삼키다보니 화면이 점점 커진다.

Size Matters, 당연히 화면이 크면 좋다. 다만 한 손으로 잡기가 슬슬 버거워지고 부딪히거나 놓치는 등 돌발 사고도 늘어났다. 지하철에서 뛰다가, 화장실에서 일어나다가, 카페 테이블에서 집어 들다가... 아무리 조심해도 아차! 하는 순간 소중한 스마트폰에 슬픈 거미줄이 생긴다. 높지도 않은 곳에서 살짝 떨어진 것 같은데 깨지기는 또 왜 이렇게 잘 깨지는지.

스마트폰을 감싸는 케이스도 좋지만 완벽하지는 않다. 모든 사고는 예방이 최선이니 안 떨구는게 제일 좋다. 이렇게 스마트폰을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액세서리를 보통 '그립'이라고 부르는데 가죽, 금속, 플라스틱 등 재질은 물론 형태와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

개중에 안정감이라는 측면에서 가장 탁월한 방식이 바로 고리형. 착용감도 좋고 손가락에 끼우고 쓰기 때문에 떨어트릴 염려도 거의 없다. 부가적인 장점도 있다. 큰 스마트폰을 한 손으로 잡고 있으면 쉽게 피로해지는데, 고리에 끼우고 쓰면 살짝만 지지해줘도 되니 훨씬 편하다. 덕분에 지하철이나 야외 등 사람이 붐비거나 활동적인 곳에서도 놓칠 부담없이 스마트폰을 쓸 수 있다.









스마트폰의 활용을 돕는 링오 그립과 오버워치가 만났다. 블리자드 공식 라이센스 제품으로 한국에 출시된 '오버워치 링오' 스마트폰 그립. 고급스러운 니켈 도금 재질로 제작되어 내구성도 뛰어나고, 뒤로 더 젖히면 스마트폰을 세우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그립 제품이다.

180도로 젖혀지는 금속 고리는 360도 회전까지 가능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손의 크기와 상관없이 편안한 각도로 스마트폰을 잡을 수 있다. 또한 물로 세척하면 접착력이 되살아나는 젤패드를 도입해서 스마트폰이나 케이스를 바꿔도 여러번 다시 붙여서 쓸 수 있다.

블리자드의 인기 슈팅 게임 '오버워치'와 만나 탄생한 멋진 디자인은 게이머라면 꼭 확인해봐야할 포인트. 링오의 중심에는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각 영웅들의 대표적인 궁극기 아이콘이 각인되어 있다. 링오 색상 역시 영웅들의 테마에 맞춰 구성된 만큼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부분이다.

소중한 스마트폰의 친구, 오버워치 링오 그립을 생생한 사진으로 살펴보자.




▲ 오버워치 궁극기 다 모였다!




▲ 스마트폰 색상과 깔맞춤 하면 멋이 두배가 된다




▲ 남는거(겐지) 갈게요 헤헤




▲ 접착제 필름을 사악~ 벗기고 착! 붙이면 끝.




▲ 강력한 접착제 덕분에 오버워치 링오가 스마트폰에서 떨어질 일이 없다




▲ "폰이 내가 된다" 진짜 스마트폰과 한 몸이 된 것같은 그립감




▲ 링오 버프 전(좌) 링오 버프 후(우)




▲ 검지손가락에 끼운다면 스마트폰을 놓칠 일이 없다




▲ 핸드폰 두 개 쯤이야.. 거뜬하죠




▲ 평소에는 접힌 상태로 있다가




▲ 오버워치 링오를 펼쳐서 이렇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 안정적인 스탠딩!




▲ 360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다




▲ 요렇게 돌려서 가로, 세로로 핸드폰 거치가 가능하다








▲ 눕혀서 영상을 보면 목이 아프니 오버워치 링오를 이용해 세워서 보자




▲ 실전에서 써볼까? 업무하면서 리그도 힐끔힐끔 볼 수 있다. 모바일 게임도 OK.




▲ 회사에서 즐거운 게임을... 들키지만 말자.




▲ 혼밥할 때 편하게 영상을 보며 심심함을 달랜다




▲ 공부는 주변 환경이 중요한 법!




▲ 실외에서도 요긴하게 쓰인다, 네비가 갑자기 먹통일 땐?




▲ 임시방편으로 네비를 편히 볼 수 있다.




▲ 삼각대? 셀카봉? 무겁고 불편하지 않아? 오버워치 링오로 적당한 곳에 거치를 해둔 뒤




▲ 타이머 맞춰 놓고 풍경과 함께 촬영 혹은 녹화도 가능하다.




▲ 한.손.이.면.충.분.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